안녕하세요. 오늘은 데스티니6 등급표 관련 내용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출시 후 일주일안에 매출 10위 순위권에 진입한 신작 모바일게임 데스티니6! 넷마블에서 출시한 이 게임은 게임에 대한 사람들의 니즈는 많은데 정작 정보가 많이 부족해보입니다. 게임 관련 정보나 팁을 정리한 정보가 많지 않다고 생각되는데요.




그래서 오늘 데스트니6 영웅 등급표 에 대해 정리해보았으니 아래 내용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가 직접 만든 자료는 아니고 데스티니6 공식카페에 있는 "세이언트" 님이 정리하신 자료를 정리해본것입니다. 

데스티니6 는 종족별로는 셀바스. 마이어스, 이누아, 진 이 있습니다. 종족별로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1. 데스티니6 등급표 _ 셀바스


셀바스에는 아도니스 (보), 아도니스 (묵), 아르카나(묵) 등이 상타를 치고 있네요. 


(셀바스) 




2. 데스티니6 등급표 _ 마이어스


이번에는 데스티니6 등급표 마이어스 편입니다. 가장 최고는 이브(보) 이네요. 아마 전체 등급에서도 최고일수도 있다고 생각됩니다.


힐러는 무조건 키워야 합니다. 힐러가 정말 중요한 역할은 하는데 4성 이브가 5성 저리가라 입니다. ㅋㅋ


(마이어스편)




3. 데스티니6 등급표 _ 이누아


이누아에서는 쿠르(묵), 쿠르(보) 가 좋다고 하네요. 써본적은 없어 뭐 딱히 할말은...ㅎㅎ


에보니아 (찌) 도 좋다고 하니까 참고하세요 ㅎㅎ


(이누아)


4. 데스티니6 등급표 _ 진



4. 데스티니6 등급표 _ 트라가




오늘은 데스티니6 등급표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제가 정리한 내용이 글을 보고계신 많은 독자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추가로 아래 제가 작성한 글 중 사람들에게 도움이 된 정보들을 모아 정리해두었으니 필요하신분들은 참고해보세요.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 인기 소식 더보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