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코레일 취소 수수료 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코레일에서 운영하는 KTX / 새마을호 / 무궁화호 등 여행이나 고향 내려갈때 자주 이용하는데 혹시나 일정이 변경되어 취소하는 경우도 많은것 같습니다. 코레일 취소 시 수수료 는 얼마인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코레일 취소 수수료 확인하기!



우선 티켓 취소 시 반환 관련 내용 설명 드리겠습니다.




코레일 취소 시 반환 신청 을 해야 되는데요. 승차권에 표기된 출발시각 이전 까지 홈페이지 , 코레일톡 등 을 통해 승차권을 반환 할 수 있습니다. 열차 출발시각 이후 에는 역에서 반환해야되고 도착시간이 지난 이후에는 반환이 불가능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코레일 취소 수수료 는 얼마일까요? 취소하는 날짜에 따라  다릅니다. 아래 내용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코레일 취소 수수료 정보!


일반 승차권과 단체 승차권 이 조금 씩 다른데 일반승차권 은 7일 ~ 1일 이전 취소 수수료 무료 이고 당일 ~ 1시간 전 400원 이고 1시간 경과 후 ~ 출발시각 전 10% 취소 수수료 가 부과됩니다. 역에서 취소 를 할 경우는 7일 이전도 400원 취소 수수료 를 내야되니 왠만하면 인터넷 을 통해 반환 신청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코레일 취소 수수료 자세한 정보는 위 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구입(예약) 기간 및 결제/발권 정보 공유 드리오니 아래내용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입(예약)기간




결제 및 발권


정리해보면 코레일 취소 수수료 는 보통 개인의 경우 7일 ~ 당일 은 무료 이후 부터 400원 ~ 10% 의 취소 수수료 가 부과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인기소식 더보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