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물피도주 처벌 벌금 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물피도주란 차량안 사람이 없을때 긁거나 부딪히는 등 사고를 내고 그냥 도망치는


행동을 말하는 건데요. 내가 쳤는지 모르겠지? 라며 그냥 도망가는 것을


물피도주 라고 합니다. 그래서 이러한 사건을 방지하기위해


꼭 차량에 블랙박스를 설치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혹시 누군가 내차를 긁거나 사고를 내고 아무 연락없이 그냥 물피도주 했다면


블랙박스 영상을 제시하며 보험처리를 할 수 있는데요.


히지만 물피도주 처벌 에 대한 벌금 은 상황에 따라 달라지면


명확한 기준이 아직은 정해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차량 내 사람이 있어 다치거나 심리적 위험을 받는 경우의 뺑소니느






명확한 신고 및 벌금 , 법적 조취를 취할수 있지만 보통 물피도주 처벌은


그냥 보험처리로 끝나는 것이 대부분이고 기준이 아직 불명확 상황입니다.


즉, 물피도주 처벌 벌금 은 차량 수리비 라고 생각하시면 될듯 합니다.


블랙박스가 없다면 가해자를 아예 찾지 못하겠죠?ㅎㅎ


물피도주 신고하는 방법 은 가까운 경찰서를 찾아가 블랙박스 화면과


신분증을 지참하면 됩니다. 



물피도주 는 굉장히 화나게 만들지만 특별한 법적 조치 나 벌금 등이 명확하지않으니


그냥 수리비 받고 보험처리하고 넘어가는것 밖에 방법이 없네요 ㅎㅎ


※ 인기소식 더보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