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최근에 젊은이들에게 굉장히 핫한 쌈 마이웨이 드라마의 인물관계도 에 대한 내용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쌈 마이웨이는 방영 전부터 박서준과 김지원의 케미를 기대하는 시청자들이 많아 기대감을 엄청 나타냈던 드라마인데요. 최근 친구에서 사랑으로 점점 변하는 주인공들때문에 드라마의 내용이 점점 고조되는 듯 합니다.




쌈 마이웨이는 5/22 첫방 이후 현재 9회까지 방송되었고 앞으로도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기대가 되는데요. 아직 안보신 분들은 1화부터 정주행 해도 좋습니다 ㅎㅎ kbs 2 채널 월/화 이틀간 방영하고 저녁 10시부터 시작입니다!




넘나 예뻤던 포스터 사진! 남주며 여주 모두 핑크가 잘어울리는 ㅎㅎㅎ 사실 드라마 제목처럼 쌈마이웨이 랑은 약간 어울리지는 않지만 상반되는 매력이 있는것 같네요 ㅎㅎㅎ


 




쌈마이웨이가 무슨뜻인지 모르는 분들도 있는데 쌈 + 마이웨이 입니다. 싸움의 줄임말 쌈 과 my way 의 합성어로 인생을 치혈하게 싸우면서 살아가는 주인공을 뜻한다는 말이라고 합니다.




최근 굉장히 핫한 남주/여주의 썸... 썸마이웨이라고해도 좋았을듯 ㅋㅋㅋ

암튼 요즘 케미 터지는 주인공들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안보신분들을 위해 여기에 자세히 설명하지는 않을께요!


아래는 쌈마이웨이 인물관계도 입니다. 




우선 박서준과 김지원이 주인공으로 

각자의 인생을 살아가며 친구와 썸을 넘나드는 달달한 영화?ㅋㅋ




메인 4명은 서로 어릴적부터 얽혀있는 사이로 등장해요~!





고동만역의 박서준! 치명적 파이터!


학창시절 태권도 국가대표를 꿈꾸던 천방고 옹박!

훤칠하고 쌈 잘하니 어딜가나 인기쟁이였고

그의 인생도 그 끝내주는 발차기처럼 쭉쭉 뻗어나가는줄 알았다.

하지만.. 한번의 실수로 너무 일찍 고꾸라졌다.


그런데 남주 고동만은 천성이 호쾌하고 단순한 성격이다.

인생 팍팍한 와중에도 흥과 드립력을 잃지않는 개구진 머슴ㅇ애


스물아홉에 쳇바퀴 박차고 나와 대뜸 꿈 찾아 돌격!

태권도 유망중에서 격투기 선수로 전향!


그리고 여주 김지원과는 절친사이 (절대 남녀로 엮이고 싶지 않았다...)





최애라 역의 김지원!

고양이보단 개 같은 여자


과거 꿈은 뉴스 데스크 백지연처럼 되는것!

현실은 백화점 인포 데스크 최 양

그녀는 학벌/집안/남자/ 뭐 하나 잘난것 없지만

그녀를 알고나면 누그든 그녀와 편먹고 싶고

어떤 적수든 그냐를 겁낼 수밖에 없다.


어릴적부터 신데렐라보다는 삼국지 장비를 흠모하던 애라

어디서든지 제 힘으로 우뚝 도드라지는 여자다.


그런데 연애는 늘 갑갑

여우짓은 어설프고 내숭마저 괄괄...


10년동안 친구로써 동만을 본인 방식대로 지켜왔다...






김주만 역의 안재홍!


동만의 절친. 열일곱에 똥만이 쭈만이 만만이 브라더스로 만나

동만의 고향친구 설희를 알게됐고 첫눈에 반해 6년을 만났다.


사내 비밀연애라 크게 밝히지는 못하지만 남몰래 서로 예쁜 사랑을 키워가는 중

하지만 돈도 없고 집안에 빚도있고.. 이런저런 이유로 설희와 결혼을 미루는데..


마침 최대 족발 체인점 ceo 딸이 인턴으로 입사하면서

그녀와 썸타는 듯 흘러가는....


누굴 선택해야되나..



백설희 역의 송하윤!


홈쇼핑 계약직 상담원으로 주만만을 바라보고 사는 순정파

약간의 백치미도 있는편이다.


 



주만과 결혼하고 싶지만 자꾸 미루는 주만이 이상하고 심상치 않음을 느낌.




달달함과 비쥬얼에 점점더 후끈해지는 드라마!

앞으로 전개가 어떻게 펼쳐질지는 모르지만 점점 고조되어가는 느낌 ㅎㅎ





앞으로 어떤 스토리로 연결될지 기대가 되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