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멜론 스밍 돌리는 법 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스밍은 스트리밍의 줄임말로 스밍을 돌린다는 것은 내가 좋아하는 뮤지션의 앨범을 계속 돌린다는 의미입니다. 




스트리밍이 뭔지 생소하신분들을 위해 간략히 정리하자면 스트리밍은 음악을 듣는 방식으로 mp3 파일을 받아서 듣는 예전 방식과 달리 본인의 데이터를 사용하여 음악을 듣는 방식입니다.



보통 멜론 스밍 돌리는 이유는 내가 좋아하는 뮤지션 음악 수록곡을 들으면서 동시에 순위를 높일수도 있기 때문인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트와이스 노래를 많이 스밍합니다^^


그러면 본격적으로 멜론 스밍하는 법 에 대해 정리해보겠습니다.


 



1. 음악 다운로드 X


음악을 다운로드하여 들으면 스트리밍 점수에 영향을 미치지 않기 떄문에 스트리밍을 해야 점수가 좋습니다.


2. 반복 재생 X


반복재생을 하면 차트 집계에 영향을 미치지 않기 때문에 반복재생으로 음악을 듣는것이 아니라 순환하셔야 합니다. 앨범 목록을 전체로 집어 넣고 순환반복하셔야 합니다.




3. 1시간에 1번만 집계


음악 차트 는 1시간마다 변경됩니다. 똑같은 곡을 계속 듣는다고 횟수가 누적되지는 않습니다. 1시간에 1회 누적입니다.




오늘은 멜론 스밍 돌리는 법 에 대해 간략히 정리해보았는데요. 내가 좋아하는 뮤지션을 위핸 멜론 스밍 ㄱㄱ


제가 정리한 내용이 글을 보고계신 많은 독자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추가로 아래 제가 작성한 글 중 사람들에게 도움이 된 정보들을 모아 정리해두었으니 필요하신분들은 참고해보세요.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 인기 소식 더보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