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기업 및 개인에게 pc 보안 초 비상이 걸렸습니다.. 랜섬웨어에 의해 문서 뿐만아니라 피씨가 아에 맛이 가버리는 상태가지 가는데요. 얼마전 랜섬웨어때문에 아예 포맷해버렸습니다.




정말 짜증났지만 기업의 피해에 비하면 뭐... 아무튼 이런 상황들 떄문에 사람들이 피씨 보안에 대해 진지하게 인식하게 된것 같습니다. 모르는 메일이나 첨부파일은 다운로드 및 설치를 금지하고 중요 문서는 별도 저장 및 보안프로그램으로 항상 검사를 하고 있습니다.


 



보안프로그램 말고 직접 프로그램을 삭제하는 경우도 있는데요. 프로그램 삭제를 하다 NTSMagicLineMBX라는 프로그램을 발견했는데 제가 설치한적이 없어 이게 뭔가? 순간 겁이 났는데 검색해보니 다행히 홈택스나 공공 기관 사이트를 이용할때 설치되는 프로그램 중 하나라고 합니다. 



그래도 나는 이 프로그램도 삭제하고 싶다.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을 위해 오늘은 NTSMagicLineMBX 프로그램 제거 및 삭제 방법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NTSMagicLineMBX 제거 방법




 우선 제어판에서 프로그램 제거 를 선택해줍니다. 제어판은 내컴퓨터 - 속성 - 제어판홈 으로 가도 되고 윈도우창에서 "제어판" 검색하셔도됩니다. 기본적인 부분이라 캡처는 생략했습니다. 





NTSMagicLineMBX 제거




그리고 NTEMagicLineMBX 라고 검색하면 더블클릭하면 "제거/변경" 이라고 나올것입니다. 그러면 선택하여 제거하시면됩니다. 





위와같이 삭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오늘은 NTSMagicLineMBX 제거방법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제가 정리한 내용이 글을 보고계신 많은 독자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추가로 아래 제가 작성한 글 중 사람들에게 도움이 된 정보들을 모아 정리해두었으니 필요하신분들은 참고해보세요.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 인기 소식 더보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