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프로듀스101에 출연하며 많은 인기를 보이고 있는 강다니엘은 얼마전 몇가지 논란때문에 공경에 처하기도 하였습니다. 여러가지 소문도 많고 카더라~ 하는 찌라시도 많은데 강다니엘 전여친 , 강다니엘 클럽 논란의 진실이 무엇인지 하나하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강다니엘 전여친 이 화제가 된 이유는 SNS에서 한 여성이 강다니엘 글에 본인의 친구를 언급하면서 "니 전남친" 이런 식으로 댓글을 달았습니다. 이에 강다니엘 팬들은 강다니엘 전여친 이 누구냐? 라는 식으로 오해하며 화제가 된 사건입니다.



그런데 추후 그 여성분께서 이에대해 해명을 하였는데요. 흔하게 연예인을 본인의 친구인냥 장난치는것처럼 "누구누구 여친" "누구누구 남편" 등으로 가볍게 생각하고 그냥 장난친건데 사람들에게 화제가 되어 진짜 전여친의 존재를 확인하는 사건이 되어버렸다고 합니다.


 



또다른 강다니엘 전여친 논란은 강다니엘이 한 여성과 찍은 사진때문입니다. 어릴적 댄스학원에서 찍힌 사진이라고 하는데 이미 화제가 되어 사람들은 강다니엘 전여친 이 진실이라고 믿으며 더욱이 한 여사친의 응원글이 이 사건을 더욱 사실이라고 믿는데 도움이 되었다고 합니다.





이 여사친은 연예인으로써 성공한 친구가 자랑스러워 "내 친구 자랑스럽다. 화이팅" 정도의 응원 메시지가 아닐까 생각되는데 이미 많은 사람들은 강다니엘 전여친 은 분명히 있다고 인식하고있기 떄문에 문제가 된것이죠.


 



그리고 강다니엘 클럽 은 어떤 사건일까요? 이사건은 정말 재미있는 에피소드인데 골프선수 (Danielle kang)이 쓰는 골프채 떄문에 연관검색어에 떠있다가 사람들이 강다니엘 전여친 사건으로 강다니엘의 연관검색어를 계속 클릭하여 강다니엘 클럽 이 마치 클럽에서 사건사고가 있었던냥 화제가 되었던것입니다.


여기서 클럽 = 골프채 입니다. 


아무튼 유명 연예인의 카더라~ 하는 소문이 들려오면 사람들은 물어뜯고 욕하고 비판적며 사실확인이 되지도 않았는데 진실인냥 믿어버립니다.



강다니엘은 재능과 끼 그리고 리더쉽까지 방송을 통해 증명한 능력있는 아이돌이라고 생각합니다. 삐걱거리던 팀을 잘 이끌어가며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이고 외모 또한 청순/섹시 한 느낌으로 많은 인기를 끌어 사람들의 관심 또한 많아졌다고 생각됩니다.


앞으로도 더욱 성장하는 아이돌 가수가 되길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