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동 고두심 루머? 전혀 상관없을것 같던 이 2사람이 어떤 루머가 있고 어디까지 진실일까요? 많은 사람들이 강호동 고두심 의 관계와 어떤 루머가 있는지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것 같습니다.




우선 강호동 고두심 루머는 바로 "스캔들" 입니다. 힐링캠프에 출연한 고두심은 본인의 스캔들 사건에 대해 잠깐 이야기한적이 있습니다. 김제동이 스캔들 질문을 하였는데 고두심은 스캔들이 있긴 있었다. 라고 이야기하였습니다.


 



이후 고두심은 이경규에게 "제일 친하니까 잘 알지 않냐?" 라고 대답하여 루머의 상대가 강호동 임을 강하게 암시하는 듯했습니다. 




하지만 강호동 고두심 스캔들은 거짓이라고 고두심은 밝혔는데요. "정말 말도안되는 이야기다" "만난적도 없고 대화한적도 없다" 라고 말하며 화가나기보다 너무 말도 안되는 스캔들에 어이가 없었다 라고 이야기했습니다.




이후 본인은 어이가 없었고 주변 아주 가까운 사람들이 그 말에 의구심이 드는 모습을 보고는 화가 났다고 밝혔는데요. 



강호동 고두심 스캔들은 강호동이 고등학교 시절부터 동거를 했다는 이야기까지 나왔습니다. 




또한 고두심은 이혼 이후 집에 전화가 걸령오면 주변 시선이 너무 두려웠다고 이야기하였는데요. 심지어 대인기피증으로 대문 밖으로 나가는것조차 두려웠고 정신적 육체적 고통이 너무 심했다고 합니다.




강호동 고두심 루머 는 여러가지 정황상 거짓이라고 생각합니다. 루머는 루머일뿐! 고두심의 조카의 말처럼 "인기가 없으면 그런말도 안나온다" 가 맞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아무리 대중인이고 연예인이지만 다른사람에대해 함부러 이야기하는것은 참으로 나쁜행동임은 틀림없는것 같네요.


많은 분들이 강호동 고두심 스캔들에대해 오해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