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군대 빡센 순위 에 대해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한민국 남자라면 대부분 군대에 가게 될텐데 군대는 많은 남자들이 가기때문에 만만한곳이라고 생각할수도 있지만 미필인 분들은 생각지도 못한 새로운 세계 를 맞이하게 될 것입니다.
요즘은 진짜 사나이 등 군대 관련된 내용이 방송에 많이 방영되어 사람들의 거부감이 좀 줄어들었다고는 생각하지만 눈으로 보는것과 실제 내가 체험하는거는 완전히 다른 문제입니다.
하지만 이 글을 보고 있는 분들은 그냥 단순 호기심에 들어오신분들도 있겠지만 한번쯤 가는 군대 정말 빡쎄게 군생활 하고 싶다는 각오로 들어오셨다고 생각하는데요. 그래서 우리나라 군대 빡센 순위 를 정리해보았습니다.
군대 빡센 순위 확인!
- 특전사 & 해병대
우선 익히 알고 있는 특전사, 해병대 가 가장 빡세기로 소문난 곳입니다. 아래 정리할 군대 빡센 순위 는 육군을 기준으로 정리하였는데 그 전에 별개로 분리되는 해병대와 특전사 는 아직도 우리나라 탑으로 빡센 순위로 그래서 그 자부심이 어마어마한것같습니다.
- 수색/훈련
두번째는 이기자 부대 입니다. 수색과 특전사와 비슷한 훈련 강도로 육군에서는 정말 빡세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연예인 김태우가 나온 부대로 유명해지기도 했습니다.
- 훈련이 빢센 부대
노도, 오뚜기, 화랑 부대 등이 있는데 훈련량이 많아 빡세기로 소문난 부대 입니다. 한달에 한번씩은 훈련을 한다고 하여 빡세다고 유명합니다.
- GOP/GP 등의 전방생활
백두산, 칠성, 뇌종 등 최전방 GOP/GP 생활을 하는 군대도 빡센 순위로 뽑을수 있습니다. 필자는 22사단 (뇌종) 부대 에서 GOP생활을 해봤는데 1년동안 정말 힘든 기억이 나네요. (차라리 훈련을 빡세게 받는게 낫다고 생각한 1인)
사실 군대 빡센 순위 는 굉장히 의미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군대는 딱 1번 가기 때문에 본인이 경험한게 나름 가장 힘들다고 판단하고 사실 훈련이 많거나 전방생활을 하는게 힘든거라고 판단하기 어렵고 내무생활, 선임 등이 더 중요한 부분이 될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군대 빡센 순위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제가 정리한 내용이 글을 보고계신 많은 독자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추가로 아래 제가 작성한 글 중 사람들에게 도움이 된 정보들을 모아 정리해두었으니 필요하신분들은 참고해보세요.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 인기 소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