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치 예전 무한도전이나 1박2일 을 보는듯한 환상의 멤버 케미를 자랑하는 "아는형님" 매 회마다 레전드 영상이 나오면서 계속해서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것 같습니다.




아는형님을 처음부터 쭉 봐왔던 사람은 많지 않더라도 1번쯤은 보고 흥미를 느껴 내가 좋아하는 연예인이 나왔을떄나 아니면 레전드 영상을 찾아서 보시는 분들은 많다고 생각되는데요.




오늘은 아는형님 레전드 방송에 대해 약간의 주관적이지만 화제가되었던 것들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 5% 시청률 공약 특집 (71회, 17/4월 15일 방영)



5%시청률 공약 특집 편은 평소의 과감한 말투와 멤버들의 케미가 돋보여 큰 웃음을 만들지는 못했지만 헨리에 의해 만들어진 아는 형님의 주제가 및 이상민의 손길과 멤버들의 노력으로 다시 완성된것. 그리고 녹음하는 과정에서 멤버들간의 말장난으로 만들어낸 웃음 등으로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2) 이경규 편 (69회, 17/4월1일 방영)



이미 이경규가 나왔다는것 자체로 레전드로 꼽히는 편, 이경규 라는 방송인이 얼마나 대단한가에 대해 다시 생각하게된 아는형님 레전드 편입니다. 사실 이경규가 처음 마리텔 나왔을때나 아는형님 나왔을때 사람들의 기대치는 이미 머리 꼭대기 까지 올라간 상태라 아무리 프로 방송인이라도 시작부터 부담스러웠을 거라고 생각도비니다.




하지만 이경규는 프로 그 이상이였습니다. 어디에서나 뛰어난 적응력을 보이며 본인보다 어린 친구들과도 환상의 케미를 만드는 경구옹~! 초반 김희철과 묘한 케미를 보여주며 빵빵터트린 편이였습니다.




3) 김희선 편 (66회, 17/3월11일 방영)



이 편도 김희선 이라는 여배우가 나온다는것 자체로 방송전부터 화제가 된 편입니다. 김희선은 예능에서 보기 힘든 인물로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신비로운 느낌 말고 털털한 모습으로 이날 5%를 돌파하여 김영철 하차 공약을 실천하게 만든 장본인입니다.




4) 박성웅 채정안 편 (72회, 17/4월22일 방영)



예상외의 조합으로 처음에는 큰 기대를 안했는데 대박 레전드를 만들고간 박성웅,채정안 우선 채정안은 예전부터 연예계 활동을 하였는데 이런 털털한 성격인지 몰랐고 박성웅 역시 영화에서는 카리스마 있고 약간 무섭다는 이미지가 있었는데 모스크바 댄스와 특유의 재치있는 입담으로 이날 방송또한 아는형님 레전드 영상이라고 생각되네요.


오늘은 아는형님 레전드 방송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제가 정리한 내용이 글을 보고계신 많은 독자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추가로 아래 제가 작성한 글 중 사람들에게 도움이 된 정보들을 모아 정리해두었으니 필요하신분들은 참고해보세요.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 인기 소식 더보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