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나연 다현 불화설 에 대한 내용을 포스팅해보겠습니다. 개인적으로 트와이스 팬이기 때문에 나연 다현 불화설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면서 참 어이도 없고 화가나는데요..ㅎㅎ




트와이스 는 데뷔이후 대중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고 인성또한 좋다는 평판으로 계속 성장중인 가수 입니다. 식스틴 이라는 살벌한 경쟁에서 살아남은 9명의 소녀들 중 나연 과 다현 불화설이 이슈가 되어 화제가 된적이 있는데요.


어떤 근거로 나연 다현 불화설 이 화제가 되었을까요? 방송에서 나온 나연 과 다현은 굉장히 친해보였는데 갑작스런 불화설로 사람들은 평소 사이가 안좋냐. 어떤일이 있었냐 등 다양한 의견으로 관심을 보였습니다. 




나연 다현 불화설 의 시작!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몇몇 사진 및 이를 악용하여 편집글을 올린 사람때문에 일어난 해프닝입니다. 


방송이나 무대에서만 봐도 굉장히 친분이 있고 서로 애정어린 눈빛으로 장난치며 많이 챙겨주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어떤 글이나 사진떄문에 불화설이 나왔을까요?

 



우선 위와같은 사진에서 나연과 다현이 깍지를 끼는모습인지 빼는모습인지 애매하게 찍힌 사진을 나연이 억지로 빼고있다는 주장된 사진으로 올린것입니다. 누군가 그럴드한 카피로 위사진을 sns 등에 올려 사람들을 오해하게끔한것인데요.


나연 다현 불화설 은 누군가의 장난? 관종? 등으로 시작된 루머일뿐입니다. 

연관검색어에도 이 불화설로 해 나연 인성, 다현 인성, 왕따 등 다양한 키워드들이 있는데요. 



아무리 직접 만나지 않는 인터넷 공간이라고 할지라도 본인의 만족 or 재미를 위해 사실확인이 되지 않는 소문을 퍼트리는 행동은 참 잘못된것 같네요...




오늘은 나연 다현 불화설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제가 정리한 내용이 글을 보고계신 많은 독자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추가로 아래 제가 작성한 글 중 사람들에게 도움이 된 정보들을 모아 정리해두었으니 필요하신분들은 참고해보세요.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 인기 소식 더보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