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방송 미디어가 점점 관심과 인기를 얻으면서 그와 동반되어 사회적인 논란도 많이 생기는것 같은데요. 이제는 방송보다도 아프리카tv 등 인터넷 방송을 더 많이 보는 시대가 온것 같으니 뭐 이러한 논란도 놀랍지 않은것 같습니다.


여러가지 논란중 가장 충격적이였던것이 바로 bj낙태 와 관련된 논란이였는데 많은사람들이 관심을 가진 사건이라고 생각됩니다. 



아프리카bj 남여 커플사이에서 시작되었는데요. 두 커플이 사귀다 아이을 갖게 되었는데 남자bj가 이해가 안되는 행동들 떄문에 임신중절수술을 진행하게 됩니다.

 

 




이후 계속되는 bj의 욕설 및 만행 떄문에 결국 헤어지게 되는데요. 이에 화가난 여자 bj가 낙태 관련된 이야기를 폭로하게되어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진 사건입니다.



또한 아프리카 대통령이라고 불리는 철구도 bj낙태 발언으로 논란을 일으킨적이 있는데요. 예전 사귀었던 여자들과 2번정도 그러한 일이 있었다고 말해 논란이 되었습니다.




미성년자도 자주보는 대형 인터넷 tv에서 이정도의 수의로 방송을 진행하는것이 참 문제가 많다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예전에 mbc pd수첩에도 나와 아프리카tv의 논란의 수준이 방송으로 진행된적이 있는데요. 관계자는 이와 관련하여 점점 강화하고 좋아지게 만들고 있다는 답변이였습니다.


그리고 아프리카에서 유명한 여자 bj 김이브 도 bj낙태 관련 논란에 해명을 한적이 있는데요. 사람들의 입소문이 좀 있었는데 이에 해명 방송을 한적이 있습니다.


 




아프리카 bj낙태 및 여러가지 사건들이 있어 논란이 된만큼 앞으로는 더욱 규제를 강화하는 방송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오늘은 아프리카 bj낙태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제가 정리한 내용이 글을 보고계신 많은 독자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추가로 아래 제가 작성한 글 중 사람들에게 도움이 된 정보들을 모아 정리해두었으니 필요하신분들은 참고해보세요.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 인기 소식 더보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