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학병원순위 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크게 다치거나 심각한 질병이 걸리면 동네 병원보다는 

아무래도 큰 대학병원을 찾게되는데 

평소 많이 이용해보지 않으신분들은 

어딜 가야하나 조금 고민이 될 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대학병원순위 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대학병원순위 확인하기!



여러가지 기준이 있습니다만 


우선 매출순위로 정리한 자료 공유드리겠습니다.


(아무래도 매출이 많다는것은 사람들이 많이 찾았다는 것이니까요..)



<매출 기준 병원순위>



최근 자료는 아무리 찾아도 안보이기에 13년도 기준 자료를 토대로 정리해보았습니다. 


1위는 가톨릭의료원이고 2위 아산병원 이네요. 


저는 세브란스 병원이 1위일줄 알았는데 아니네요..ㅎㅎ


 그 외 34위까지 정리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인기소식 더보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