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해외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바로 세계적인 가수 비욘세 임신 소식입니다. 그것도 쌍둥이 임신!!




세계적인 가수 비욘세가 sns (인스타그램) 을 통해 본인의 임신 소식을 공식발표했습니다. 비욘세와 남편 제이지는 쌍둥이 임신소식을 공식 발표하였슨데요. 제이지는 "우리의 사랑과 행복을 나누고 싶다. 우리는 두번이나 축복을 받았다. 많은사람들의 응원에 감사의 표시를 전한다" 고 하였습니다.





비욘세는 2012년에 낳은 딸 블루아이비 카터 가 있습니다. 남편과 딸아이 1명에 쌍둥이 아이들 2명이 더 생긴것입니다. 예전 유산경험이 있던 비욘세는 새로운 생명에 관해 너무나 행복해하고 소중해한다고 전하였는데요. 현재 블루아이비 카터 를 임신하였을대 비욘세는 vma 시상식에 참여해 love on top 을 부르며 본인의 뱃속을 만지며 새 생명의 축복을 보내달라고 하며 임신소식을 전한적 있었는데요.





이번 쌍둥이의 임신은 sns 를 통해 소식을 전달하여 많은사람을의 축복을 받고 있습니다. 비욘세와 제이지의 딸의 현재 모습니다. 아빠와 엄마가 제이지와 베욘세라니...뭔가..어린애답지않은 굉장한 포스가 있을것만같은 모습이네요 ㅎㅎㅎ


  


쌍둥이들의 모습은 어떨지 굉장히 궁금하기도 합니다 ^^ 비욘세 임신 소식에 네티즌 반응 입니다.



비욘세는 임신했을때도 화보촬영 과 무대에도 오른적이 있었는데 임신했음에도 물구하고 여신몸매를 뽐낸다는 의견들이 많았습니다. (약간은 비욘세 아우라 때문에 더욱 심해보이는듯. ㅎㅎ)


아무튼 순산하여 멋진 쌍둥이 아이들을 낳았으면 좋게네요~!!



※ 핫 이슈 더보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