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엑셀 같은 이름 찾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대학생이나 직장인분들이 과제나 업무의 효율을 높이기 위해 엑셀을 많이 사용하고는 하는데요. 같은 이름이나 값을 찾는 방법은 여러가지 있으니 정말 쉽게 바로 파악할수 있는 꿀팁을 설명드리겠습니다. 아래 예시를 통해 자세히 설명드릴테니 궁금하셨던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엑셀 같은 이름 찾기 완전 쉬운 꿀팁!



엑셀 같은 이름 (중복값) 확인하는 방법!


우선 엑셀 같은 이름 찾기 설명을 위해 아래와 같이 간단한 표를 만들었습니다.



위와같이 여러가지 알파벳 (예시를 위한) 들이 있는데 중복되는 값들이 있습니다. 하나하나 보면서 찾을수도 있지만 한번에 같은 이름(중복되는 값) 을 찾으려면 어떻게 해야되는지 설명드리겠습니다. 


 




엑셀 같은 이름 찾기 방법은 어떤 특정 단어를 찾을때는 Ctrl + f 를 통해 찾을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중복되는 모든 값을 한번에 보기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방법이 있습니다.


조건부 서식 을 이용하여 엑셀 중복값 찾기



위와같이 상단 home - 조건부서식 을 보면 "셀 강조 규칙" 이 있고 여기서 "중복 값" 이라는 기능이 있습니다. 내가 확인하고 싶은 data (표) 를 선택한다음  이 "중복값" 을 누르면 내가 선택한 값들의 중복되는 값들을 한번에 보기 쉽게 표시 됩니다. 



자 위와같이 중복되는 값들은 빨간 음영으로 표시되었습니다. 어때요? 참 쉽죠? 엑셀 같은 이름 찾기 를 위와같은 방법으로 확인하면 한눈에 알아보기 쉽게 찾을수 있습니다.^^





오늘은 엑셀 같은 이름 찾기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제가 정리한 내용이 글을 보고계신 많은 독자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추가로 아래 제가 작성한 글 중 사람들에게 도움이 된 정보들을 모아 정리해두었으니 필요하신분들은 참고해보세요.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 인기 소식 더보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