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고봉민김밥 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개인적으로 김밥을 엄청 좋아하는데 김밥천국의 김밥은 대학생때 하도 많이 먹어서


큼직한 고봉민김밥 을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고봉민김밥 영업시간 은 어떻게 되고 메뉴중 인기있는것은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고봉민김밥 이용하실분들은 아래내용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고봉민김밥 영업시간 및 메뉴 best 3>





<고봉민김밥 영업시간>


우선 영업시간은 포털사이트를 통해 간편히 알 수 있습니다.


네OO OR 다O 을 이용하여 "고봉민김밥 영업시간" 이라고 검색하여 줍니다.


그러면 다음과 같이 위치기반으로 내 주변 고봉민김밥 영업시간을 


바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위와같이 포털사이트를 이용하여 고봉민김밥 영업시간 간단히 확인 가능합니다.


그러면 고봉민김밥 메뉴 중 인기 있는 메뉴 에 대해 아래와 같이 3가지를 선별해보았습니다.


(이건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ㅎㅎ)




<고봉민김밥 메뉴>


1. 고봉민김밥


우선 김밥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고봉민 김밥 ㅎㅎ


공교롭게도 메뉴에 나와있는 1/2/3 순서가 제가 좋아하는 순서네요 ㅎㅎ


기본 고봉민 김밥 / 돈까스 김밥 / 매운 김밥 이 개인적으로 


김밥 중 TOP 3 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매운김밥은 약간 질리거나 느끼한 음식을 먹을때


모든것을 다 잊게 맞드는 마성의 매력이 있습니다.ㅎㅎ



2. 분식



두번째는 분식인데 저는 쫄면/ 라면/ 비빔국수가 특히 맛있더라고요!


손수제비 제외하고 다 먹어보았는데 다른메뉴는 특별히 맛있다 라고 느끼지는 못했는데


위 3가지 분식은 정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네요 ^^



3. 식사류



세번째 는 식사류 입니다. 워낙 초딩입맛이라 돈까스 와 오므라이스 는 정말 최고의 맛이였습니다 ^^


그리고 돌판비빔밥도 강추 입니다! 생각보다 굉장히 산뜻하고 깔끔한 맛이였습니다 ^^


고봉민김밥 영업시간 및 메뉴 에 대해 정리해보았는데요.


위 내용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 인기소식 더보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