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MSVCP140.DLL 다운 및 문제점에 대해 상세히 정리해보겠습니다. 리니지 게임을 하시는분들은 가끔식 실행 오류를 발견할때가 있을 것입니다. 




cannot find ' msvcp140.dll , re-install this application 이라는 문구가 뜨는 경우는msvcp140.dll 파일이 없어서 생기는 오류입니다. msvcp140.dll 다운로드 받고 실행하면 문제 없이 잘 해결될것입니다. 





msvcp140.dll 다운 및 vc++2015 패키지를 재 설치 한 후 접속하시면 문제 없이 오류가 해결돕니다.  




위와같은 오류가 뜰 경우에는 visual studio 의 visual c++ 구버전의 경우 대부분 생기는 오류입니다. 문제 해결을 위해서 마이크로 소프트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google 을 이용하면 마이크로소프트 공식 홈페이지로 바로 이동 가능합니다. 홈페이지에 접속 후 돋보기 모양을 클릭하고 visual studio 2015 c++ 을 검색 후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최신버전을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기존에 설치되어 있는 경우에는 제어판 - 프로그램제거 를 통해 기존의 설치된 파일 제거 후 새로운 버전을 다운로드 받고 (본인 컴퓨터 비트수 32 or 64 선택) 폴더에 넣어주면 문제가 바로 해결됩니다.




리니지 msvcp140.dll 다운로드 후 pc 재부팅을 해야 비로소 오류가 해결됩니다. 재부팅 후 실행하면 더이상 오류 문구는 뜨지 않을것입니다. 




오늘은 msvcp140.dll 다운 관련 내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제가 정리한 내용이 글을 보고계신 많은 독자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추가로 아래 제가 작성한 글 중 사람들에게 도움이 된 정보들을 모아 정리해두었으니 필요하신분들은 참고해보세요.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 인기 소식 더보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