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핸드폰 물에 빠졌을 때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핸드폰은 배터리가 일체형이거 방수가 되는 제품들이 많아서 빠져도 아무렇지도 않은 것들이 있으나 방수임에도 불구하고 고장이 나거나 방수가 안되는 기종들도 있죠.




핸드폰 물에 빠졌을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멋대로 전원을 키려고 하면 안된다는 것입니다. 가장 먼저 해야할 조치는 분리할 수 있는 부품들은 분리를 하고 물기를 닦아낸다음 드라이기의 차가운 바람으로 발려주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자칫 당황해서 뜨거운 바람으로 말리게 되면 물에 빠져서 안그래도 손상되어있는 전자 기기에 더 큰 손상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찬 바람으로 세심하게 말려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난 다음 충분히 다 마르면 그대로 서비스 센터에 가져가서 복구해 달라고 하는 것이 최선의 방법입니다. 다 말리고 난 다음에 괜찮을 거라고 생각하고 전원을 키면 안에 있는 내용물에 손상이 가해질 수도 있으므로 반드시 서비스 센터로 가져가서 검사를 받아야만 합니다.



핸드폰 물에 빠졌을 때 다들 당황해서 이곳저곳 다 손대놓으면 나중에 서비스센터를 가도 복구시키기 힘들어 질 수 있기 때문에 위의 사항을 반드시 기억하고 활용해야 합니다.




지금까지 핸드폰 물에 빠졌을 때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대처법에 대해서 알아 보았는데요. 사실 요즘 나오는 폰들은 대부분 정말 방수가 잘 되어 있어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지만 최신폰이 아니시라면 웬만하면 핸드폰은 물기가 있는 장소에 가져오지 않는 것이 가장 안전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오늘은 xxx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제가 정리한 내용이 글을 보고계신 많은 독자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추가로 아래 제가 작성한 글 중 사람들에게 도움이 된 정보들을 모아 정리해두었으니 필요하신분들은 참고해보세요.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 인기 소식 더보기


+ Recent posts